카카오채널 고객사의 홈페이지를 무단으로 점유하여 관리 업무의 자율성을 빼앗는 행위를 근절합시다.
페이지 정보
본문
웹사이트 유지보수 업계에서는 오랜 기간 동안 비합리적인 관행이 지속되어 왔습니다.
많은 개발 업체들은 고객사의 개발 관련 지식 및 기술적 한계를 이용하여, 도메인과 호스팅을 본인 명의로 관리하고 소유하며. 심지어 웹사이트 자체를 고객에게 온전히 납품하지 않은 채 본인들의 서버에 소유함으로써 독점적인 유지보수 구조를 만들어 왔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고객사의 자산을 통제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폐업, 불투명한 계약, 비협조적인 태도 등의 문제로 인해 기업들이 웹사이트 운영권을 제대로 행사하지 못하는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콤퓨타수선집은 기존의 폐쇄적인 웹사이트 유지보수 업계의 지각 변동을 위해 솔루션을 연구하고 이를 통하여 새로운 방향성을 제안합니다.
웹사이트 유지보수 시장의 경제 사이클을 투명하게 탈바꿈하여 계속해서 시장에 새롭게 유입되는 젊은 코딩 가능 인력들이 건전한 시장에서 자유롭게 경쟁하며 시장이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이번 콤퓨타수선집의 크몽 Prime 공식 업체 선정은 이러한 방향성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웹사이트 유지보수 시장의 혁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나정환 대표 -
- 이전글"Prime 업체 중 상위 1%", 크몽이 보장하는 "품질보장" 서비스 선정 25.03.30